이 책은 다양한 소재를 담고 있어서 읽는 내내 즐겁습니다.전개속도가 빨라서 지루하지 않고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부담없이 볼 수 있습니다 예측 불가능한 전개여서 시시하지 않고 계속 읽을 수 있었습니다.다양한 캐릭터들이 있어서 보다 재밌게 볼 수 있는거 같습니다처음에 살까 말까 고민도 많았지만 사고보니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충분히 살만하다고 생각되서 후회없이 고른거 같습니다나중에도 다시 읽고싶어지는 그런책입니다.
인공지능 피피를 둘러싼 거대한 비밀이 밝혀진다
수학특성화중학교는 한국과학고등학교가 폐교되고 10년 뒤 세워진 수학 영재 집합소다. 엉뚱발칙한 첫 신입생들이 입학하면서 학교는 생기를 되찾기 시작한다. 컴퓨터 천재이자 귀여운 사고뭉치 진노을, 수학의 신이자 츤데레 임파랑, 노을의 감시자이자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는 허란희, 아이돌그룹 리미트의 사생팬 한아름이 주인공이다. 아이들은 매일같이 던져지는 수학 문제와 씨름하던 중 비밀조직 ‘제로’의 존재를 알게 된다. 제로에 다가가면 갈수록 그 안에 숨은 거대한 비밀이 드러나는데….
제로가 원하는 것은 스스로 학습하고 성장하는 인공지능 프로그램 피피. 수학올림피아드가 열리는 날, 제로는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손에 넣기 위해 엄청난 음모를 꾸미고 아이들은 상상치도 못한 모험을 시작한다. 1권이 사건의 발단을 보여 주면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면, 2권에서는 본격 미스터리가 시작되면서 아이들이 수학 원리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이 전면에 등장한다. 또한 등장인물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등장인물들 사이의 관계, 세밀한 감정의 변화, 인공지능 피피의 정체 등이 윤곽을 드러내면서 이야기가 더욱 깊어지고 흥미진진해진다.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