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대와 나의 사정거리 (외전)


한방병원 시사인 시준은 대대로 한의사인 집안이지만 뾰족한 것을 싫어하고 약간은 이기적인 타입의 남자입니다. 여주 차이수는 건축설계사인데 어쩌다 이 남자랑 엮어서 갖가지 해프닝이 일어나죠. 외전에서는 이수가 아들 지환을 낳는데 시준이 엄마인 이수보다 입덧으로 심하게 고생을 했네요 ㅎㅎ 또 다시 사랑을 나누고 둘째를 가질지도 모르는 상황에 남편이 걱정되는 이수때문에 웃었습니다.
의 외전입니다.


 

EASY TEST VOCA 이지 테스트 보카콕 중등 2

EASY TEST VOCA 이지 테스트 보카콕 중등 2 저는 보카콕 2 라는 책을 소개 해 보려 해요! 보카콕은 중등 1,2,3이 있는데 저는 보카콕 2를 쓰고 있어요! 2에는 중학교 2학년 과정 단어가 나오는데 많이 어렵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앞 부분에는 15개의 단어가 있는데 다 외우고 나면 테스트를 치는 부분이 있어요!!! 그 부분도 되게 잘짜여진것같고 매 테스트마다 조금씩 다른 방식으로 되어있으니까 공부하기도 좋구요!! 원어민 음성으로 학습하고

gfdsje.tistory.com

 

도연명 전집

도연명의 한시를 모아서 보고 싶었는데 원문, 번역, 해설까지 아우르는 이 책이 적당하다고 생각해서 구입하였습니다. 원문과 번역이 함께 있어서 비교하면서 보기가 좋았고 해설까지 있으니 이 책만 가지고도 도연명의 시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귀중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작품은 ‘멈추어선 구름’이었는데 제가 구름의 시점으로 세상 사람들의 모습을 한가로이 즐기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이백(李白) 두보(杜甫)와 더불어 중국 고전시가를 대표하

ujkad.tistory.com